서울 강남구 맛집 '애류헌'

2019. 12. 18. 15:04맛집

애류헌 한정식

신선한 제철 재료와 최고의 장으로 만드는 건강하고 정갈한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점심에는 다양한 단품 식사 메뉴 또는 코스를 즐기실 수 있고 저녁에는 와인에 어울리는 일품 요리 또는 코스를 드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상견례, 돌잔치 등의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방문 후기

맛있네요 분위기 좋음. 음식은 으음.... 프라이빗한 모임에 좋아요 비추 진짜 디저트 쓰레기. 전은 맛있음 음식이 성의가 없다. 소규모 돌찬치하기좋아요 돌상은여나앤코 괜챦은 한정식집 입니다 가성비 좋은 한정식 새련된 한정식집의 느낌. 정갈하고 깔끔함.

리뷰

정갈한 한정식을 먹고 싶다면 청담 한정식 애류헌 빛나는대용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조용하게 정갈한 한정식을 먹고 싶어서 오래전부터 청담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애류헌을 다녀왔어요 읭? 이렇게 중식 4가지 음식이 마무리가 되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떡갈비가 나와요 정식 메뉴에도 따로 있는 애류헌의 시그니처 메뉴인 떡갈비 기와 모양의 그릇이고 아래에 불을 피워 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가격 대비 훌륭한 구성에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 그리고 우리나라의 한정식 중요한 날, 중요한 손님 저희 같은 경우는 외국인 친구들에게 추천하기에 좋을 애류헌이었습니다 상견례, 가족모임뿐만 아니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청담동 애류헌에서 기품 있는 한정식 코스로 어머니와 데이트 한 날의 후기입니다. 청담동 한정식 상호 : 애류헌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5길 19 전화 : 02-3446-0005 영업시간 : 11:30 15:00, 17:30 22:00 명절 휴무 발레파킹 가능한 곳입니다 천천히 코스로 한정식을 먹으며 대화가 이어지면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겠죠 ^^ 청담동 한식 애류헌 메뉴와 가격 정보 평일 특선, 여름 보양 특선, 점심 코스, 저녁 코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청담동 한정식 애류헌 전으로 옥수수전과 생선전이 나왔는데 달달한 옥수수전이 쫀득한 식감이라 인상에 남았어요. 청담동 한식 애류헌 우엉잡채는 처음 먹어보는데 우엉의 아삭함이 더해져서 식감과 풍미가 더욱 고급스러워지더라고요 좋은 식재료로 보기에도 좋고 맛은 더욱 정갈한 한정식을 선보이는 애류헌 귀한 식사 자리와 한식을 제대로 선보이고 싶은 자리에 추천하는 기품 있는 한식입니다. 청담동 돌잔치 청담동한식 청담한정식 청담동한정식 청담동점심 청담동애류헌 애류헌 청담 한정식 : 애류헌 점심 다복코스 깔끔해 이상하게 우리가 데이트하는 일요일이 가장 더운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든다. 약간의 달콤하고 새콤한 맛이 났지만 +건강함까지 느껴지는 또한 바삭바삭한 시감을 위한 튀김이 들어있었는데 재미있는 시감부터 상큼함에 고소함을 더해주니 더욱 즐거웠던 맛 평범한 것 같지만 하나하나 포인트를 주면서 그 맛이 더욱 배가되는 청담 한정식 애류헌 :) 이제 전식 2품을 먹어볼 텐데 새콤달콤하게 무쳐진 꼬막이었다. 그냥 후루룩 넘어가는 느낌이 아니라 씹으면서 온전하게 맛을 느낄 수 있었으니까 :) 국물은 또 얼마나 담백한지 제대로 된 사골육수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그분도 국물 인정 요건 정말 국물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던 계속해서 나와주는 만족스러운 메뉴 중 다음은 된장 낙지볶음. 보통 고추장에 볶아서 매콤하게 먹는 게 일반적인데 된장이라니 양파가 듬뿍 들어 얇게 썰어진 버섯이 올라간 떡갈비인데 기왓장 위에 올려주다니 이 센스 보는 재미까지 아주 좋은 곳 :) 고기를 넘나 사랑하지만 너무 달달하거나 으깨놓은 고기는 선호하지 않는데 그 중간을 참 잘 지켜서 만든 것 같은 애류헌의 떡갈비. 요건 먹어보면 엄지 척 떡갈비맛집 보다 훨씬 담백하고 맛있다. 어떤 맛인지까지는 알아내기 힘들었지만 달지 않아서 역시 굿 요런 건 정말 부모님들이 좋아하실 거라 생각되는데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애류헌 정말 괜찮지 않나요??? 끝 맛에서 누룽지 맛이 느껴지는듯한 고소함이 가득했고 녹차도 깔끔하니 좋았는데 커피를 마신 후 녹차를 먹으면 아무 맛도 느껴지지 않는다 그렇게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는데 음식을 가져다주신 직원분이 불친절한 건 아니지만 한 번도 웃으면서 말하는 모습을 보지 못함... 엄청난 무표정... 그래도 약간의 미소가 더해진다면 조금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