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북구 맛집 '평화반점'

2019. 12. 19. 06:46맛집

평화반점 중식당

반갑습니다. 항상 고객님에게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다양한 요리연구를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을 갖고 더욱더 발전해 나아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메뉴에서 타업체와 동일한 맛이 아닌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평화반점 임직원 일동

방문 후기

이집은,다맛있어요!특히소스가명물이랍니다! 한번가보시는것도괜찮을듯해요! 가격도 저렴 매우 맛있습니다 자장면 맛있씀 ^^ 삼선짬뽕 맛있어요 자주가는데 맛있습니다.

리뷰

미아동 중국집] 푸짐한 삼선짬뽕 - 평화반점. 미아사거리역 뒷편에 있는 중국집인데 블러그를 검색하다 미아역의 송중동 주민센터 부근에 있는 평화반점입니다. 이 근처에서 탕수육이 제일 맛있는 곳 어려서부터 늘 주문해 먹는 미아 맛집 평화반점 이 동네 사람들은 다 아는 토박이 식당이랍니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일품인 평화반점의 탕수육(사이즈는 中) 해물도 듬뿍 들어가고 간도 딱 맞는 쟁반짜장과 서비스로 함께 온 군만두까지 배달하시는 분이 젓가락과 단무지를 깜빡하고 와서.. 슥슥 맛있게 잘 섞이게 비벼서 냠냠 미아 맛집 토박이 중국집답게 평화반점은 너무 맛있어요 미아 평화반점에서 추천할만한 메뉴랍니다 미아 중국집 평화반점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 평화반점. 미아사거리역과 창문여고 사이 주택가 한켠의 이면 도로에 위치. 목표로 했던 짜장돈까스 부탁드렸다. 주문한 짜장 돈까스를 받아보기 까지는 그리 오랜 기다림이 필요치 않았던 기억. 짜장 돈까스 하면 흔히들 돈까스 위에 짜장 소스를 얹어 내는 형태를 떠올리기 쉽겠으나, 평화반점의 짜장 돈까스는 돈까스와, 맛배기 짜장을 함께 내어주는 스타일이다. 보면 이면도로 한켠에서 발견할 수 있는 중국집 평화반점. 단돈 5.5 천원짜리 짜장 돈까스를 주문하면, 돈까스와 짜장면은 물론이요, 짬뽕국물까지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예전에는 홀이 작은 곳에 위치했는데 홀이 넓은 근처로 이사하면서는 홀에서 짜장면, 짬뽕 주문 시 짜장면은 2,000원, 짬뽕은 3,500원 정말 파격적인 가격이죠 홀에서 세트메뉴 주문하면 주류나 음료도 서비스로 주셔요 탕수육과 군만두 저는 평화반점의 탕수육을 좋아해요 시켜먹으면 소스 따로 와요 얼큰하게 즐기는 짬뽕 이사하기 전의 평화반점에서 학생 때 친구들과 가서 짬뽕을 먹는데 아주머니께서 웃으시며 부족하면 말하라고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그냥 보통의 맛 어렸을땐 메추리알과 오이 채 썬 것도 올라가고 요구르트도 챙겨주셨는데 평화반점은 추억이 정말 많이 담긴 중화요리점이에요 평화반점 아주머니도 배달원분들도 너무 친절해요 홀에서 아빠랑 둘이 가서 짬뽕과 짜장면 먹으면 둘이서 5,500원... 짜장 둘이면 4,000원.. 정이 넘치는 평화반점 오늘 점심에는 미아사거리, 송중동 주민센터 주변에 위치한 평화반점이라는 곳에서 한 끼를 때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