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구로구 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

2019. 12. 20. 16:09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 해물,생선요리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회식장소로 좋은 군산아구찜해물탕 안녕하세요, 군산 아구찜 해물탕 입니다. 많이 이용해 주시고 드시고 건강하세요~ ^^ 저희 식당을 방문해 주신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쿠폰 가맹 업체입니다. 가지고 오시면 혜택을 드립니다 ~ ^^

방문 후기

매콤하고, 양도 푸짐한 편이네요. 아구찜은 가격에 비해서 양이 많은편은 아님..맛은 좋음 맛은 괜찮은데 조금만 더 친절했으면 좋겠 습니다 해물찜과 아꾸찜이 가격대비 괜찮은 양과 맛을 보여주어 좋았던 곳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볼만합니다 내용물도없고 드럽게 맛없음 별도아까움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그냥 해물탕집ㅎㅎ 별로 찾지않게됨 아주 맛있네요 새로 오픈 한건지 깨끗합니다. 아구찜 맛도 괜찮습니다.

리뷰

퇴근하고 추적추적 내리는 비를 뚫고,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에 다녀왔어요 - 구디 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 메뉴 당연 해물찜먹으려고갔는데 옆테이블이 먹고있는 해물탕도 먹고싶규 아구찜도먹고싶규... 고민하다가 아구 + 해물 섞인 섞어찜 소자로 주문했어요 내가 다먹고 나갈때까지 손님이 북적북적였던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 은근히 매웠어서 머은 다음날 배아프긴했는데 넘나 맛있게먹었어요 구디에서 일하는 친구 퇴근시간 기다렸다가 방문했던 군산아구찜해물탕 내 기대치를 충족시켜 준 좋은 곳 :)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위치도 좋다 1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움 깔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좋다 회식하기 좋은 내부 모습 나름 깔끔하고 테이블 많고 좌식이라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다 :)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 메뉴 / 가격 가격도 착하다 예약문의는 위 명함 속 전화번호로 군산아구찜해물탕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7-15 상세보기 어제 저녁 짝꿍과 함께 방문한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 이 골목에는 아구찜이랑 해물탕 집이 꽤나 많이 보이더라구요 > 더 보시려면 클릭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인 군산아구찜해물탕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네요^^ 신발벗는곳 중 불편한게 신발이 뒤죽박죽 섞이는건데 이건 참 좋은듯 :) 구디 군산아구찜해물탕 메뉴 및 가격정보 아구찜(탕), 해물찜(탕), 꽃게탕, 쭈꾸미철판볶음, 섞어짐(해물+아구), 쭈꾸미철판볶음, 동태탕등 다양한 해물요리를 전문으로하고 있다. 군산아구찜해물탕은 전체적으로 해물들이 질기지않고 연해서 식감이 참 좋다. 클리어샷.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에서 넷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다. 추운겨울 생각나는 해물찜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있는 군산아구찜해물탕 다녀왔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으면 됨 배고파서 숨지는 줄^0^ 오징어 짱 좋아하는 데 그때그때마다 맛있어하는 부위가 달라지더라고 이 날은 몸통이 더 끌렸나 봄 몸통만 조졌네 낄낄 해물탕 짱 좋아 안녕하세우? 보통 해물탕 소에 게가 2마리 있을까 말까 하는데..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에는 4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있다. 게살 발라먹는 거 되게 귀찮아하는편이지만 싹싹 발라먹음 살도 많아서 발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의 마지막은 역시나 볶음밥과 함께 ♡ 너무 배불러서 먹을까 말까했는데 안먹으면 아쉬울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