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옴팡집'

2019. 12. 16. 22:41맛집

옴팡집 소고기구이

수요미식회방송된 여의도 한우전문점 렉싱턴호텔 별관에서 영업 중인 한우구이 전문점입니다. 실내는 모두 별실로 이루어져 있어 모임 장소로 좋은 곳인데요, 특수부위, 생갈비, 생갈빗살, 생등심, 차돌박이 등 구이용 메뉴와 갈비탕, 육회비빔밥, 육개장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갖추고 있지요.

방문 후기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맛집! 고기의 질 가격과 관계없이 최악의 서비스. 예약받으시는 분은 전화상 그냥 반말. 6시 예약하고 5:30 분 방문했는데 직원분들 닭 소보듯 본인들끼리 트로트 틀어놓고 수다. 정말 너무 불쾌했습니다. 사장님 고기값만 비싸게 받지 마시고 직원분들 손님이 오면 인사라도 주고받는 최소한 서비스 제공해주세요 고기값에 녹아 있잖아요 소고기는 맛있네요.. 가격은 솔직히 좀 비싼편이네요. 정말 좋은 고기. 엄청 비싸다는 함정. 개인적으로 먹기엔 꽤 높은 가격. 고기 퀄리티는 서여의도 중 최상. 눈앞에서 직접 고기 손질. 마블링이 엄청난 기름진 고기 위주로 개인적으로 많이 먹기는 어려웠음. 담백한 맛을 선호한다면 고민 필요. 여의도에서 소고기중 괜찮은편 비싸긴 하지만 주인이 추천하는 고기는 진짜 좋아요. 고기가 맛이 참 좋은데 가격도 좀 셉니다. 손님한테 무관심하고 음식도 성의없다. 저녁 때는 모르겠다. 극강 한우

리뷰

이젠 돈이 없어서 수요미식회로 다운그레이드.. 소고기가 땡겨서 옴팡집에 왔다. 저 비싼 돈 주고 다른 맛집가서 편하게 먹는게 낫지 옴팡집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6 상세보기 옴팡집,여의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6 평일 12:00 - 22:00 주말 17:00 - 21:30 여의도 옴팡집을 벼르고 벼르다가 다녀왔다 수요미식회 나온 맛집이었는데 넘 비싸서 못가다 대리진급 찬스로 메뉴판 죄다 55,00 원래는 일산 초라한 식당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여의도 소고기 맛집으로 자리잡은 옴팡집. 오늘 식사 대접을 받게 되어 여의도 까지 방문하게 되었다. 원칙만을 지킨다는 여의도 소고기 맛집 옴팡집의 가격을 한 번 살펴보자. 옴팡집은 생갈비와 차돌박이를 제외하고 전부 130g을 제공한다. 내가 먹어본 가장 비싼 소고기는 일본 고베에서 맛봤던 고베규였는데, 옴팡집의 맛도 그에비해 그다지 부족하지 않았다. “고기값이 비싸도 원칙만은 지키겠습니다” 옴팡집에서 주장하는 원칙은 ‘맛’인가 보다. 하지만 고기 맛을 선호하는 분은, 옴팡집을 추천한다. 오^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편 세번째로 소개 할 집은 여의도 옴팡집이에요. 모두 룸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프라이빗한 공간 여의도 옴팡집 메뉴판 가격이 상당합니다.. 기본정보: 여의도 옴팡집 영업시간: 10:00 22:00 (주말 17:00 22:00) 전화번호: 02-784-3644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3 옴팡집 오늘은 상당히 오랜만에 옴팡집에 다녀왔습니다 뚝심한우, 창고43, 옴팡집 여의도에서 유명한 고깃집들인데요 그중에 맛은 옴팡집이 으뜸이지요 죽여주는 옴팡집이란다. 그러고 보니 엘리베이터 타는데 이런 것이.. "한우 중에 한우, 고기값이 비싸도 원칙만을 지키겠습니다." 이것이 여의도 옴팡집의 컨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