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맛집 '곰설채설렁탕'

2020. 1. 18. 08:19맛집

곰설채설렁탕 곰탕,설렁탕

방문 후기

맛나요 갈비탕 전문입니다 깔끔한 맛때문에 가끔 생각나는 입맛입니다 거기에 김치까지 맛깔스럽게 나오는곳 곰채설렁탕입니다 돌솥갈비탕 아주맛있습니다 국물이 진해서맛있습니다 ~~~ 곰설채 설렁탕집 많이 이용해 주세요 좋아요 맛있음 정말 맛이없어요 약간 간이 쎄지만 갈비탕 괜찮아요~

리뷰

예전 살던 집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열심히 다녔는데^^ 거의 10개월 만에 다시 방문한 곳이지만 여전히 건재하고 있는 이곳 단독 건물에 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참 쉬운 인천 맛집 곰설채설렁탕이에요 율이는 식사를 하지 않겠다고 하셔서 그러라고 하고 저희끼리 먹기로 앗 그런데 곰설채설렁탕에서는 메뉴가 조금 독특하게 되어 있지요? 특히나 오징어젓갈과 함께 먹으면 정말 예술 곰설채설렁탕은 반찬 하나도 허투루 내놓은 것이 없나 봐요^^ 다 궁합을 봐서 내놓는 건지 정말 센스가 장난아니네요 입맛 없으실 때 입맛 찾으러 24시간 운영하니 한밤중에라도 인천 맛집 곰설채설렁탕에서 깊고 진한 육수의 맛 그리고 푸짐한 인심을 느껴보세요^^ 계산동 곰설채설렁탕 외관 모습입니다. 곰설채설렁탕 내부의 모습입니다. 곰설채설렁탕 맛의 산실 주방이 보이네요. 계산동 곰설채설렁탕 메뉴판 어느새 한상가득 차려졌네요. 100%사골육수로 만들었다는 곰설채 설렁탕 입니다. 고기와 면 비쥬얼 죽여 주네요.^^ 누룽지숭늉 검암동사무실에서 계산동곰설채설렁탕집까지 가까운 거리라 자주 가는곳인데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 939-52 T.032-544-1188 곰설채설렁탕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곰설채설렁탕" 맛집 소개합니다 ^^ 곰설채 설렁탕 오시는 길입니다 ^^ 계산삼거리 맛집 곰설채설렁탕이에요 곰설채설렁탕메뉴 저는 세번째오는건데 남자친구가 갈비탕맛집 이라며 적극추천해준 집이에요 계산동 유명한 맛집 24시간 운영 곰설채 설렁탕 2년전부터 날 단골손님으로 만든 집. 정말 퇴근하고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https://hansarangblog.tistory.com/entry/압구정-한우-갈비-오늘잡은안동갈비-서울-강남구-소고기구이

 

압구정 한우 갈비 / 오늘잡은안동갈비 / 서울 강남구 소고기구이

오늘잡은안동갈비 소고기구이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양념갈비 맛있는 집 신사동 맛집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양념갈비 맛있는 집 오늘잡은 안동갈비♡ 제가 엄청 좋아하는 양념갈비집이예요 신사동에 위치한 오늘잡은..

hansarang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