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부천시 맛집 '시치미'

2019. 12. 17. 06:08맛집

시치미 만두

메밀국수와 수제만두 전문점입니다. 메밀쌀칼국수, 메밀전병도 별미로 사랑받는 메뉴에요. 요리를 주문하면 메밀차와 메밀싹즙이 먼저 제공됩니다. 만두피가 얇아 속이 다 비치는 수제만두는 야들야들한 식감과 담백한 고기맛으로 인기가 좋아요. 옹심이와 표고버섯이 들어간 칼국수와 비빔막국수도 추천메뉴입니다.

방문 후기

모밀좋아행 ㅎㅎㅎ 맛집 ㅋㅋ 부천에서 그럴싸한 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이네요.

리뷰

전에 맞춤셔츠 맞추러 갔다가 갔던 부천, 신중동역 맛집 시치미에요 이날 한복보고 셔츠맞추고 하느냐고 너무 늦게 갔던 시치미... 저희가 마지막 주문이었어요. 시치미의 음식들엔 명태식해가 들어가 있어요 신중동역 시치미는 메밀면을 가게 안에서 바로 뽑는답니다 그것도 조만간 포스팅하는 걸로 부천 맛집 직접 메밀면을 뽑는 곳 '시치미'- 명태식해 메밀막국수, 메밀묵사발 이번주말 부천본집에 다녀왔어요. 엄마랑 만나서 부천맛집추천 검색으로 최고봉인 부천만두맛집 시치미에 다녀왔어요 :) 여긴 부천시청근처라 왠만해서 맛집이 아니면 오래도록 장사를 못하는곳인데 시치미가 꽤나 인기가 많았던 집이라 한번쯤은 엄마랑 가야지 했는데 드뎌 방문을 했답니다 점심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저녁이라고 하기도 애매모호한 오후4시에 엄마랑 만나서 들어갔는데 점심손님도 다 빠지고 아직 저녁손님이 안와서 사진찍기 딱 좋았어여 깔끔하니 셀카찍기도 참 좋은 은은한 조명 드뎌 벼루던 부천만두맛집 시치미의 맛나는 메밀국수를 맛보겠어여:) 이히히 원산지표시도 찰칵 나는 블로거라며 마구마구 찍어두기요 저 +ㅁ+ 오호 이 근처 근무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겠어여 엄마가 메뉴판을 볼때 저는 나름의 셀카인증샷 일단 부천맛집추천 이라고 검색하면 시치미는 메일국수와 만두로 유명해서 다른건 몰라도 메밀잔치국수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엄마 담에 또 가쟝♡ 면도 시치미에서 직접하는 메밀면이라 어찌나 맛나던지요 우리 담엔 손으로 직접 빚은 수제만두에 다른거 먹쟈 참고로 시치미에서는 아까 메밀회비빔막국수에 있던 명태식해 (강원도 속초에서 직접담은 명태식해랍니다) <시치미> 깔끔한 실내 시치미라는 일본식 혼합 향신료는 알고 있었는데 매에 다는 이름표인 줄은 이번에 알았습니다. 쫄깃한 면에 명태식해 올려 맛나게 먹는 것으로... 부천 시치미는 매장에서 갓뽑은 메밀면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뚝뚝 끊기는 스타일이 아닌 어릴적부터 익숙한 쫄깃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의 면이었습니다. *시치미* +주소: 경기도 부천 원미 중동1035-2 101호 +전화번호: 032-328-1002 +영업시간: 11:3021:30/일요일 & 공휴일 12:0020:30 +주차: 가능 부천시청맛집 시치미 - 판모밀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러 부천시청역 근처로 갔어요 언니의 추천으로 모밀맛있는 신중동이랑 부천시청역 사이에 있는 시치미에서 저녁을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