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맛집 '바다삼치'

2019. 12. 29. 10:24맛집

바다삼치 생선구이

방문 후기

삼치골목중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내입엔 맞지않는.. 삼치가 이리맛이없던가... 이곳은 추천하지않는게 나을듯.. 맛이변한건가.. 삼치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주요고객층이 낮에는 주변사람들 밤에는 젊은층이 주요고객 깔끔,저렴하고 생선구이가 다양한 맛이 좋으네요 아주많은사람들이모였으면하는장소입니다. 푸짐하구 맛도일품이네요 삼치골목에 있는 삼치집 중에 가장 괜찮은 곳 같아요. 사람도 적당하고 음식 가격이나 맛도 적당해요

리뷰

바다삼치 그냥 이름만 딱 들어봐도 가보고싶지 않습니까? 바다삼치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67번길 55-1 상세보기 전화번호 : 032-765-3792 뒤에 네자리가 삼칠구이..삼치구이집 답네요^^ 다들 고기 싫어하시는 분들 없겠지만 흔하디 흔한 제육볶음중에서도 정말 바다삼치집의 제육볶음은 뭔가 다른맛이 느껴졌어요^^ 바다삼치로 4행시를 지으면서 마무리.. 바 - 바다삼치에 갔더니 다 - 다시 오고싶은 생각이 드네 삼 - 삼치 한접시에 술한잔 치 - 치하는구려 제가 지은 4행시는 아니구요.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동인천 삼치골목에 위치한 맛집인 바다삼치 입니다. 동인천 삼치골목 맛집 바다삼치 내부모습입니다. :) 바다삼치 메뉴입니다. 짜잔 다음은 치즈계란말이 바다삼치집 치즈계란말이는 슬라이스 치즈를 사용하는 듯 했어요 모짜렐라치즈가 아닌 치즈계란말이는 처음이라 신기신기 역시 계란말이의 짝꿍은 케찹 맛이 없을수가 없죠 동인천 삼치거리 많이가봤지만 바다삼치집은 처음이었는데 이날 왕삼치를 먹게되서 운도 좋았고 맛도 좋아서 넘넘 좋았습니당 동인천맛집:) 불토는 동인천삼치골목에서 안녕하세용 여러분 주말동안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동인천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용 동인천삼치골목이 꽤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저는 불토를 동인천삼치골목에서 보냈답니당 제가 갔던 동인천삼치집은 바다삼치였어요 바다삼치 내부 모습이에용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안주도 저렴하니 여러분도 동인천삼치골목에서 불토한번 보내보셔용 2015년6월9일 우리가족 맛난 저녁먹으러 고고싱 원래계획은 신신분식 돈까스와 떡복이를 먹으려했지만 매월 두번째 화요일 휴무 그래서 바로밑에있는 삼치골목으로 바다삼치 지인분이 맛있다고 추천해서 고고싱 입구는 이렇게 깔끔하게 잘되어있고요 그 중 가장 유명한 인천집이랑 인하의집은 여러 번 방문해봐서 이번엔 새로운 곳인 '바다삼치'라는 곳에 들어갔어요 바다삼치집도 이렇게 맛있네요 ■참석예제■ 댓글 또는 SMS 개별 연락 ex)1. 닉네임 참석 [인천맛집/동인천맛집] 삼치골목에 위치한 바다삼치 오늘 소개할 곳은 동인천 삼치골목에 위치한 바다삼치입니다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아방뮤제-겨울밤-분위기좋았던-저녁식사-한남동-파스타집-분위기-좋은-파스타집-한남동-최고의-스테이크와

 

서울 맛집, '아방뮤제' 겨울밤 분위기좋았던 저녁식사 한남동 파스타집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 한남동 최고의 스테이크와

겨울밤 분위기좋았던 저녁식사 음식도 맛있고, 서버도 친절하시고분위기도 우아하고 좋았어요.디쉬 6개 정도 주문했는데, 맛이 조금씩 비슷비슷했어요. 아마도 쏘스와 치즈가 비슷했던 것 같아요.6명이 식사했는데..

lattechococ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