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바다회집'

2019. 12. 27. 15:28맛집

바다회집 생선회

방문 후기

회식하기에 알맞은 양의 회와 반찬이 나와서 좋음 점심특선 일인 만원이에요 여기엔 갈치조림이 빠졌네요 깔끔하고 맛나게 잘먹었고 창가에 선인장화분들이 예쁘게 아주 많아요 이 곳,바다횟집은 추천할곳이 절대 못 댐니다, 맛잇뜸 가성비 좋고 정갈함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횟집. 회식도 잦았다. 2층이며 음식 맛있게 나와 좋았고 필요 반찬 리필이 가능해요. 가격에 비해 음식질이 떨어지는것같다 점심식사로 매운탕 주문했는데, 밑반찬이 약간 부족한 감이 있네요. 별루 신선함이없음

리뷰

[수원횟집] 바다회집 - 밑반찬 서비스가 좋은 곳 삼겹살, 치킨, 탕수육, 소갈비 등을. 포스팅하려는 음식점은.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에 위치한 '바다회집' 이란 곳인데. 10년이 훨씬 넘은 음식점이며. 꾸준히 손님이 많은 곳이다. 수원에서 '횟집' 괜찮을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 '바다횟집'도 이용해 보시길. 참고로 바다회집은 본인과 아무런 관계가 없는 곳이다. 단지 손님일 뿐. 수원 장안구 조원동에 위치한 바다회집. 주차장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니나, 주차 서비스는 친절하고 좋다. 바다회집은 꽤 오래된 음식점이다. 친정집 근처 바다회집 다닌지가 10년 그 이상됐네요 엄마 생신에 마땅히 갈곳 없어 가까운 동네 바다회집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어릴적 부모님 따라 바다회집 갈땐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만원의 행복이란 메뉴가 생겼나봐요 점심특선은 11시 30분부터 2시까지만 한다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성인 4명에 아이2명으로 조원동 바다회집 메뉴중 바다스폐셜로 주문했어요 스끼다시 잘나오면 회가 별루일까 싶었는데 조원동 바다회집 바다스폐셜 회 거하게 나오네요 연말이라 가족행사 많으실거 같아 조원동 바다회집 바다스폐셜이 궁금하실까봐 올려봐요 아빠가 쏘신거라 잘먹었습니다 바다회집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로 124 바다횟집 상세보기 저희는 물회를 먹으러갔지만 메뉴판을 뒤적여 봅니다 며칠전에 왓을때는 좌식이였는데 오늘은 테이블로 바꾸셨네요 조원동맛집 바다회집에서주시는 기본반찬인데 미역국을 된장을 넣어서 끓여주시는데 색다른맛이 나네요 주문한 회덮밥 우앙 조원동바다회집은 회덮밥위에 공기밥을 넣어 쓱싹쓱싹비벼 먹으면 된답니다 인계동 말고 다른 곳을 찾노라니 장안구청 근처에 바다회집이 평이 괜찮았어요.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투고샐러드-투고샐러드-부경대점

 

'투고샐러드', 투고샐러드 부경대점

'투고샐러드' 검색결과, Top 5 1. 부산 남구 맛집 투고샐러드 부경대점 블로그 리뷰 39개 방문 후기 81개 / 평점 4.4 부경대 투고샐러드 와 카페 오늘 채소를 드셨나요? 바쁜 일상속에서 싱싱한 채소를 꾸준히 드..

foodhunters.tistory.com